세부렌트카 정보

세부렌트카 란?


▼▼ 저희야 도민이라서 자차를 몰고 다닙니다만 제주도여행 오셔서 처음 전기차를 몰아 보시는 분들은 충전 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할상황도 생길 수 있는데요. 충전 중에 마냥 멍 때리고 있기에는 한정되어 있는 여행시간이 너무 아깝잖아요? 렌터카 수령할 때 꼭 계절별로 나오는 이브이웨이 제주여행지도 가이드북 챙기셔서 똑똑하고 알뜰한 여행하세요! 전기차 충전되는 동안 먹고 싶은 빵을 쏙쏙 골라서 구매해 보았고요.


세부렌트카 에 대하여


여기서 끝이 아닙니다. 제가 방문한 베이커리 후기도 열심히 남겨봤는데요. ▼▼매달 다양한 이벤트! ▼▼ ▼▼확인해 보세요. 리뷰왕에게는 1등에게 50.0을 제공하기도 하고 무려 10등까지도 상금이 주어져서 제 승부욕을 자극하더라고요. 안녕하세요. 제주 나봉순이에요. ▼▼가이드북 / 어플▼▼ ▼▼모두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 ▼▼


세부렌트카 전망


충전 중에 마냥 멍 때리고 있기에는 한정되어 있는 여행시간이 너무 아깝잖아요? 오늘 하루만 해도 폭염과 폭우를 여러 번 오가며 천국 같은 날씨와 함께 물 폭탄도 또 여러 번 맛보았네요. 충전소 주변에 있는 핫한 관광지와 맛집, 카페 등도 깔끔하게 정리해 줘서 충전 중에도 여행을 이어갈 수 있어요. 제가 방문한 베이커리 후기도 열심히 남겨봤는데요. 제주 전기차 여행객의 제주여행 필수 어플 !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

세부렌트카

세부렌트카 정보
Tagged on: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